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설교/찬양

주일설교

    • 복음은 능력이다.(1:16-17) (11.11.18)

       

      보석도 아는 사람에게나가치가 있는것이다. 복음도 그렇다. 복음을 체험하고 소중히여기는 사람이라야가치 있고행복하고 능력있는인생을 있다. 복음은 능력이다. 복음은 단순한이론, 사상, 논리가 아니고능력이다. 복음이 능력이라는말은 복음은알기만 하면안되고 능력을 체험하고능력으로 변화되고능력으로 강해지고승리해야 한다는거다. 복음의 능력을체험하고 누리면서살자!

       

      1.구원을 주는 능력이다.

       

      총신대와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의 교수 이영욱박사가 카톡을 보냈다. 저와 아내가 그림일대일 전도양육 세미나에 하루두시간 강의만듣고 은혜를받고, 교회로 가서아내가 항상전도하려던 사람들을만나 그림일대일 전도양육 책으로복음을 제시했다. 그런데 시간에 사람이나예수님을 영접하며기도했다. 그들 모두가복음의 메시지에울컥하며 감동을받더란다. 복음은 구원을주는 하나님의능력이다. 그동안 전도해도 안된이유는 칼이무뎌졌기 때문이다. 전도방법을 연구하고 복음의칼을 갈면놀라운 열매가나타난다.

       

       2. 교회 성장의능력이다.

       

      성안교회 장학봉목사님이 카톡을보냈다. 모든 성도들의소원은 전도하고싶다는 거다. 그런데 훈련되지 않았거나훈련이 어려워서다윗의 물맷돌같은 필살기를갖지 못한채두려워서 숨어버린다. 그림 일대일 전도양육 교재는 들었던복음을 그림으로설명해서 외우는부담을 덜어주고전도의 자신감을갖게 해주었다. 사람들이 말한다. 시도해봤어요! 되더라구요! 그리고 전도하고싶어 죽을지경이고 전도대상자를찾게 되더라구요! 오랫동안 예수믿었으나 전도하고싶고 전도해야겠다는생각으로 하루하루를사는 것은처음이예요! 이게 교재가가진 힘이라고했다. 세미나가 끝나고다음 주간부터전도자를 훈련했다. , 토요일에 25 정원으로 모집했는데 50 이상이 모였단다. 전에는 출석이 천명이었는데, 이제 천오백명이 넘는다고했다.

       

       

       

      3.가정 행복의 능력이다.

       

      한국 유머 중에마누라가 국회의원보다나은 점은하나란다. 밥을 해준다. 국회의원이 남편보다 나은점도 하나란다. 4년마다 갈아치울 있단다. 그러나 복음을듣고 예수영접하면 달라진다. 남편과 아내가 서로불쌍해 보인다. 내가 예수님처럼 허물을대신 담당해야지! 예수 마음으로 서로를보기 때문에허물을 덮어주고사랑해주고 참아줌으로행복한 가정이된다.

       

      4.기쁨 건강의 능력이다.

       

      나는 이번에 복음이주는 기쁨과능력을 실제로체험했다. 23일동안 50시간의 세미나를했다. 사람들마다 살인적인일정이라고 했다. 그런데 목소리도 쉬지않고 시차도 적응하고, 피곤하지만 그렇게 녹초가되도록 지치지않고 생생하게돌아왔다. 그런가? 예수님이 절대 기쁨을주셔서 감사하고찬양하며 살게하셨다. 17:22 마음의 즐거움은양약이라도 심령의근심은 뼈로마르게 하느니라! 복음을 통해서 예수님이절대적인 기쁨을주신다. 마음 속의근심은 뼈를마르고 병들게하지만 마음의기쁨은 몸에양약처럼 건강하고힘이 나게해준다.

       

      5.관계 회복의 능력이다.

       

      이번에 이상한 것은세미나 하는데친구목사님들이 18명이나 찾아왔다. 서울에서 수원까지, 어떤 친구는상주에서 수원까지 3시간을 운전해서 왔다. 어디에서 무얼 하는지도몰랐던 친구들이서로서로 연락해서찾아왔다. 사과 사들고곳감을 가지고왔다. 지치지 말라고각종 비타민을보냈다. 멀리 있던사람이 가까워지는것을 보면서이게 복음의능력인 것을깨달았다. 예수님이 원수된것을 없애버리고중간에 막힌담을 허물어트리신다.

       

      6.세계 선교의 능력이다.

       

      캄보디아 선교대회는 30여명의 선교사님과 100여명의 현지목회자들이 참석했다. 그들은 복음을 배우면서울고 감동하며열광했다. 내년에 그림일대일 전도양육 교재를캄보디아어로 번역출판해서 천명이상모여 다시선교대회를 하자고했다. 선교사연합회가 적극적으로참여하여 번역하겠다고했다. 선교지에 가장필요한 것은돈과 건물이아니라 복음이라고했다.

       

      7.나라 부흥의 능력이다.

       

      지금 한국경제가 심각하다. 골목상권이 죽고 닫고 꺼진가계가 많다. 소득주도성장을 실행하려하는데 이게사회주의이론이다. 사회주의를 가장반대하는 기독교다. 그래서 한국의지도자는 교회힘을 1/10으로 줄여야한다고 했단다. 그래서 교회를 공격한다. 물론 일부 탈선한교회와 목회자에게문제가 많다. 그러나 지나치게 교회의힘을 약화시키고문제를 확대보도하고 있다. 교회가 정신차리고 핵심본질로돌아가서 복음을전해야 한다. 정신차리지 않고 복음전하지않으면 20 내에한국교회는 반도남지 않게된다. 복음만이 교회를부흥하게 하고나라를 부흥하게 있다. 한국경제성장은 복음의부흥과 밀접하게연결되어 있다. 복음이 힘있게 전파될 한국이최고의 부흥을경험했다. 영국, 독일, 화란, 프랑스, 호주, 미국 모든 나라들이 비슷하다. 복음으로 사람들이 변화될 나라도부흥한다. 복음이 해답이다.

       

       

       


애틀란타새한장로교회

3385 kimball Bridge Rd. Alpharetta, GA 30022 TEL: 770.619.5340-1 FAX: 770.619.5342 Email : saehanbroadcasting@gmail.com
COPYRIGHT (C) SAEHAN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

TODAY21 TOTAL158,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