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설교/찬양

주일설교

    • 예수 믿고 말씀을 배운 성도라면 재림의 날을 사모하여 관심을 갖게 된다. 제자들이 질문했다. 마24:3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그 날이 언제입니까? 징조가 무엇입니까? 많은 거짓 선지자와 자칭 메시아가 올 것이니 조심하라! 예수님이 대답하셨다. 마24:4,5 --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하리라! 이단을 조심하라고 하셨다. 그 날과 그 시간은 아버지 주권에 있으니 우리는 항상 깨어 있어야 한다. 눅21:36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날짜와 시간은 하나님 주권에 있으니 그것을 알고 말하려고 하지 말라는 거다. 그 날이 오기 전에 분별해서 준비하도록 징조를 가르쳐 주셨다. 눅21:28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찌니라!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하셨다.

        1. 예루살렘 성 함락이 종말의 시작을 알리는 징조다. 눅21:20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 주후 70년 타이터스장군에 의해 예루살렘이 함락당해 110만명이 죽었다. 예언대로 성취되었다.
        2.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까지 이방인에게 밟히게 된다. 눅21:24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예루살렘에서 유대인들이 쫓겨나고 이슬람이 차지했다.
        3. 첫째 인을 떼자, 흰 말이 이기고 이겨서 복음의 큰 부흥이 일어난다. 계6:2 --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 바울과 수많은 전도자들을 통해 복음이 땅 끝까지 전파되었다. 많은 부흥운동이 나라마다 일어났다. 선교를 통해서 열방의 나라들에게 복음이 전해졌다.
        4. 큰 전쟁이 계속 되고 기근, 지진 등 자연재해가 일어난다. 마24:6-8 --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이슬람 정복전쟁, 십자군전쟁, 1차 2차 세계대전, 수많은 전쟁들이 일어났다. 계6:3,4 -- 붉은 말이 나오더라 --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5. 무화과나무의 상징인 이스라엘이 번성하면 때가 가까워진 것이다. 마24:32-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줄을 아나니 이와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줄 알라! 이스라엘은 1900년간 나라 없이 떠돌아다니다 1948년5월14일 독립국가로 세워졌다. 기적 중의 기적이고 징조 중의 징조다.
        6. 한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예수님 재림 사건이 이루어질 것이다. 마24:34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이루리라! 이스라엘 독립 후 한 세대가 전에 재림이 있다고 했다. 한 세대를 시90:10엔 칠십-팔십년, 창6:3엔 120년이라 했다. 그렇다면 내 생애에 예수님의 재림이 있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살아야 할 것이다.
        7. 불법이 성해지고 사랑이 식어지는 사회적 재난이 일어난다. 눅21:12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아이를 여행용가방에 넣어서 죽인 계모, 아이를 묶어서 상습적으로 고문하듯 폭행한 엄마, 노인들을 무참하게 살해한 청년. 인간을 믿을 수 없다. 권세자들이 더 심하고 교묘하게 불법을 자행하고 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을 만나기가 더 힘들다. 사랑이 식어진 얼음처럼 싸늘한 도시에서 살고 있다.
        8. 무서운 전염병과 흉년과 전쟁이 일어나서 인구 1/4이 죽는다. 계6:7 네째 인을 떼실 때 --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 땅 1/4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청황색말이 전염병과 흉년과 전쟁을 일으켜 인구1/4이 죽는다고 했다. 요즘 상황을 잘 주목해야한다. 코로나19는 엄청난 전염력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중국, 한국, 유럽에는 홍수가 심각하다. 세계곳곳에 메뚜기떼로 마을이 초토화되고 있다. 미국 중국의 대립, 북한과 관계 들이 심각하다. 계16:16에 아마겟돈 전쟁이 나오는데 동방의 왕들이 연합해서 인류최후의 전쟁을 할 거라고 말씀한다. 징조를 주목하자! 
        9. 천국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는 마지막 부흥의 일어난다. 눅21: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최후 심판 전에 마지막 회개의 기회, 복음 전도의 기회를 주신다. 잘 준비해서 마지막 부흥의 기회에 쓰임 받는 새한성도가 되고, 가장 귀하게 쓰여지는 새한교회가 되기 바란다.
        10. 천체의 별들과 달과 태양에 큰 변화가 나타난다.
        마24:25,26 일월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 사람들이 -- 무서워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겠음이라 계6:12-14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 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 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 같이 떠나가고, 큰 지진과 달과 별과 천체에 이상한 변화가 일어난다. 하늘이 종이 축 말리는 것처럼 된다고 말씀했다. 무서운 재앙이 다가온다.
        11. 예수님이 약속하신 그대로 다시 재림하신다.
        마24:2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예수님은 약속한 그대로 다시 오신다. 그 날은 우리 신자에게 승리의 날이요 구원완성의 날이다.
        12. 끝까지 믿음으로 인내하고 견디는 사람만 구원받는다.
        눅21:13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주님이 다시 오신다면 당신은 넉놓고 신앙생활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가? 코로나를 핑계대고 육신의 건강만 챙기면서 움추러들어도 된다고 생각하는가? 그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 나는 어떻게 준비하면서 살 것인가? 

애틀란타새한장로교회

3385 kimball Bridge Rd. Alpharetta, GA 30022 TEL: 770.619.5340-1 FAX: 770.619.5342 Email : saehanbroadcasting@gmail.com
COPYRIGHT (C) SAEHAN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

TODAY21 TOTAL75,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