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설교/찬양

주일설교



    • 열두돌 기념비와 새한의 역사와 스피릿 2


      구약의 이스라엘에반드시 순례해야할 성지가 있다. 성과 길갈의12돌 기념비다. 삼상11:14에 사무엘이백성들을 길갈로 모으고 거기서 나라를 새롭게 했다. 삼하19:15 유다족속이다윗을 왕으로 추대하면서 맞은 곳도 길갈이다. 왕하2:1 엘리야가 승천하기전 갑절의 영감을 구하는 엘리사를 데리고 간 곳도 길갈이다. 12돌 기념비는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으로 인도보호해주신 은혜를 잊지 말라는 거다. 새한교회도 24년동안 하나님은혜로세워졌고 은혜로 부흥했고 은혜로 강해졌다. 12돌 기념비를 세워서 새한성도들이 기억하며 승리하기 바란다.

       

        

      6. 케냐 단기선교.

       

      40여명의 청년을 데리고 케냐 맛사이 마을로 선교를 떠났다. 2주간 맛사이마을에서 자고 한 주간은유럽5개국투어를 하기로 했다. 사막에 기적을 이룬 두바이도 보여주고싶었는데, 5만불을 더 만들지 못해서 기도만 하고 포기했다. 뉴욕에서영국을 들러 나이로비로 가야 하는데, 영국공항이 폭탄테러로 페쇄되었다. 학생들은 공항구석으로 흩어져 기도하기 시작했다. 아침에 연락이 왔다. 두바이를 거쳐 나이로비로 가게 되었다는 거다. 점심 먹으라고 $500불도 주었다. 두바이에서 8시간 기다려야하는데 공항밖으로나가 하루 렌트할 리무진을 알아보고 $500에 계약하라고 했다. 정확하게$500불에 벤츠리무진버쓰를 렌트해서 6시간 동안 두바이를 투어했다.케냐로 갔는데 공항에서 온갖 철연장들이 들어있는 수십개의 짐을 검사도 않고 통과시켜주었다.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예수의 증인되는 선교는 가장 중요한 지상최대의 명령이다. 선교하면 신비한 기적으로주님께서 함께 해주신다. 선교할 때 믿음의 체험이 커지고 기적을 보면서 강력한 믿음의 사람이 되는 거다.

        

      7. 새벽에 날아온 인디언 도끼.

       

      어느 날 새벽기도 중에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인디언도끼가 빙글빙글돌며내 머리로 날아왔다. 주여! 부르짖자 내 앞에서 떨어지면서 자루가 내손에 잡혔다. 나부터 회개했다. 예배당과 주차장이 비좁아H마트 뒤쪽 땅을 사서 건축하여 옮기기로 하고 계약할 순간이었다. 몇장로님이 자기동서,나와 친한 사람을 장로로 세워달라고 요구했다. 요구를 들어주면 건축을 협력하고 그렇지않으면 수단방법을 써서 목사를 반대하겠다고 했다. 타협할 수 없었다. 7명이 사무실로 와서 사임하면 50만불을 주겠다. 이 일을누구에게도 알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수단방법 안 가리고 싸워 쫓아내겠다고 통보하고 녹음해서 주었다.집에 와서 들어보니 15명이 모여 교회를 깨르릴 작전을 짜는 게 뒷면에 녹음되어있었다. 30개월간 온갖 거짓불온문서를 교인들에게 나눠주고, 한인들에게발송하여 교회를 혼란에 빠트렸다. 그때 한 자매에게 귀신이 들어갔다. 매일 830분부터 새벽4시까지 가 기도했는데 한 마리씩 나갔다. 너는 누구냐? 그 입에서 놀라운 말이 튀어나왔다.우리는 군대마귀다. 새한교회를 박살내려고 왔다! 당장 나가라고 하자, 교회분쟁을일으킨 사람들의 이름을 부르며 그 속에 들어가게 해달라고 했다. 다 비명을 질렀다. 그후 성도들이 내막을 알고 마귀를 대적하기 위해 수십명이 교회에서 철야기도했다. 급한 일이생기면 120명이 중보기도에 들어갔다. 장로님들은 교회에서 신임받지못하고 분리해 떠났다. 그들의 배우자와 자녀들 10명이상이 죽었다.사업이 망해 집과 사업이 없어진 가정도 많다. 어떤 사람은 비지네스도 망하고 타주로야반도주했다 청소년성매매자로 경찰에 체포되고 그 후에 자살했다. 26:14 우리가 다 땅에 엎드러지매 내가 소리를 들으니 --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가시채를 뒤발질하기가 네게 고생이니라! 주님은 교회를 자기와 동일하게 생각하신다. 가시채를 뒷발질하면 고통과 저주가 자기와 가족에게로 온다.

       

       8. 아이티 지진을 통해서 보여주신 비전

       

      아이티에 대지진이발생해서 나라가 폭망상태가 되자, 교회가 아이티를 위해 헌금했는데만불쯤 모아서 김성식장로님, 장도웅집사님과 함께 갔다. 가보니 쌀과옷을 줘서는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구제 잘못하면 거지근성만 심어주겠다 싶었다. 그래서 아이티에 유치원을 건축하기로 하고 견적을 내니 25만불 정도가 필요한데,우리에겐 1만불 밖에 없었다. 벽에 하하하하하하란 구호를 써놓고 기도하며 의논했다. 한국에서 파견된 건축감독 집사님이 매일 개스비만 받고 사랑으로 섬겨주기로자원했다. 건축재료만 준비하면 현지인을 고용해서 유치원을 짓기로 했다. 한국합신교단에서 구제위원들을 파송했는데 그 대표들을 설득했다. 여기 쌀과 옷을 주면 더 불쌍한거지로 만든다. 이들이 깨우쳐 일어날 수 있도록 복음전하고 교육 시켜주는 게 더 근본적인 해결책이다.교단총회임원들이 결정해서 3만불을 새소망유치원 건축자금으로 보내주었다.우리가 더 헌금해서 6만불로 교실 5개를 갖춘유치원을 지었다. 우물도 파고 교실2개와 교회화장실도 더 지어주었다.하하하하하하: 하나님이 하셨다. 하나님이 하고계시다. 하나님이 하실 것이다. 지금은 유치원뿐 아니라 초등학교까지운영하고 있다. 4:8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자라 무성하여 결실하였으니삼십배와 육십배와 백배가 되었느니라! 말씀을 뿌리면 하나님이 거두게 하신다. 30, 60 100배의 결실을 거두는 성도들이 되기 바란다.

애틀란타새한장로교회

3385 kimball Bridge Rd. Alpharetta, GA 30022 TEL: 770.619.5340-1 FAX: 770.619.5342 Email : saehanbroadcasting@gmail.com
COPYRIGHT (C) SAEHAN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

TODAY36 TOTAL158,389